PS4 헤드셋 사지말자 !!!
거실에 PS4가 있고 55인치 TV와 연결되어있는데 나만쓰는 거실이 아니기에 그렇다고 ps4를 들고 이리저리 다닐수도 없다.
그래서 모니터하나더 거실에 갖다놓고 불루스트 이어폰이 있어서 페어링을 해보니 안된다... OTL
이리 저리 찾아보니 소니 정품만 가능하다네 헐...
정식으로 무선헤드셋을 지원하는것은 골드와 펄스엘리트이고 그외 가나 인가 ... USB방식으로 연결하는 방법이 있다.
가격이 만만치가 않네...
이건아니다 싶어서 값싸게 구입한 것이 이놈!!!
값이 싸다고 해도 7500원에 배송비 2500원 돈 만원이 추가로 들었다 ... 시불시불...
만원이면 무엇을 할수 있는가를 생각해보면 작은 돈은아니다. 아껴씁시다.
사실 2500원짜리도있지만 자존심이 있지 택배비보다 물건값은 비싸야한다. 그리고 품질도 안좋아보인다.
이놈의 용도는 무엇이냐... 4극 Y분배기이다. 마이크와 헤드셋을 분배해주는것을 사야한다.
단순히 2개로 나누어지는것을 사면 낭패다.
PS4에 사용하는 헤드셋은 이것이다.
사회에 첫발을 내딧어 첫월급으로 구입한 오디오테크니카 헤드셋... 2007년도에 샀으니 이놈도 어언... 8살이다. 고장없이 잘되는것 보니 효도상품이네
연결방법은 패드 몸쪽부분에 저 Y분배기를 끼운다음에 헤드셋 단자를 끼운다.
잘보면 검은 테두리로 3단으로 나누어져 4개로 나누어진다. 왼쪽, 오른쪽, 마이크, GND 4극이다. 일반 헤드셋은 마이크 기능이 없기때문에 1극이빠져서 3극
그래서 4극 분배기를 사용하면 극의위치가 맞아떨어져서 일반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히보면 아이폰이나 갤럭시 폰에 들어있는 이어폰도 4극이다. 전화를 위한 마이크가 포함되어있어서.....
주말에는 이렇게 쇼파에 누워서 시체처럼 손가락만 움직여서 디아블로 3를 긴다.
아참... 오디오기기에서 헤드폰에 출력에서 기본이 대화음성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오디로를 체크해주어야만 음향도 나온다.
오오~ ps4이제
누가 티비를 보든 게임할수있다